카테고리 없음

바닥재 시장 점유율 및 성장 전망: 2024-2032년까지의 주요 추세

write1442shree 2024. 10. 25. 14:14

글로벌  바닥재 시장  규모는 2022년에 3,764억 4,000만 달러였습니다. 시장 수익은 2023년 3,951억 9,000만 달러에서 2030년까지 5,794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0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5.6%입니다.

글로벌 바닥재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도시화, 건설 활동 증가, 재료 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상당한 성장을 경험해 왔습니다. 바닥재는 주거 및 상업용 건물 모두에서 핵심 요소로, 미학, 편안함, 기능성에 기여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글로벌 바닥재 시장의 현재 추세, 성장 요인, 과제, 미래 전망을 살펴봅니다.

세라믹 타일, 비닐 타일, 카펫, 라미네이트와 같은 바닥재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바닥에 매끄럽고, 깨끗하고, 단단하고, 매력적인 표면을 제공하기 때문에 시장 확장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주거용 건물, 상업용 편의 시설, 의료 시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바닥재 제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 바닥재  시장 , 2023-2030 " 이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공유합니다 .

시장 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기업 목록:

  • Mohawk Industries, Inc. (미국)
  • Shaw Industries Group, Inc. (미국)
  • TARKETT SA(프랑스)
  • Armstrong Flooring, Inc. (미국)
  • Forbo Flooring Systems (네덜란드)
  • 제르플로르(프랑스)
  • 인터페이스 주식회사(미국)
  • Beaulieu International Group(벨기에)
  • Toli Corporation(일본)
  • 밀리컨앤컴퍼니(미국)
  • 콩골레움(미국)

분할

설치하기 쉬운 바닥재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비탄력성 부문 성장 촉진

유형 측면에서 시장은 비탄성, 탄력성, 카펫 및 러그로 분류됩니다. 비탄성 세그먼트는 2022년에 가장 큰 바닥재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설치하기 쉬운 바닥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세그먼트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방수 특성으로 인해 주거용 바닥재에 세라믹 타일을 사용하는 것이 증가하면서 세그먼트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주거용 건물의 급속한 성장으로 세그먼트 확장이 촉진됨

최종 사용에 따라 시장은 주거용과 비주거용으로 분류됩니다. 주거용 세그먼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여전히 두드러집니다. 인구의 급속한 성장과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 증가가 세그먼트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거용 건물의 미학을 향상시키기 위한 리노베이션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주거용 부문에서 바닥재 제품 판매가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거용 건물의 급속한 확장이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도전 과제

견고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바닥재 시장은 다음과 같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 원자재 가격 변동성:  목재, 석유 기반 제품(비닐용), 세라믹과 같은 원자재 가격은 글로벌 공급망의 혼란과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변동되었으며, 이는 제조업체의 이익 마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환경적 우려:  특정 바닥재, 특히 비닐과 카펫의 생산 및 폐기는 환경적 우려를 제기합니다. 소비자와 정부는 보다 지속 가능한 옵션을 요구하고 있으며, 제조업체에 혁신을 요구하는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 치열한 경쟁:  시장은 매우 경쟁적이며, 여러 기업이 다양한 세그먼트에서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합니다. 특히 아시아에서 온 저가 제품의 확산은 프리미엄 브랜드에 가격 압박을 가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의 상위 세그먼트와 최신 트렌드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시장에 대한 주도 및 억제 요인과 COVID-19의 영향을 종합적으로 논의합니다. 또한 시장의 주요 참여자가 수행한 지역적 개발 및 전략을 살펴봅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시장 진전을 촉진하기 위해 건물 내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제품에 대한 필요성 증가

인구가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주택 시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 확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사전 제작된 주택을 짓거나 선택할 때 소비자는 건물의 미적 디자인과 내부를 확인합니다. 많은 생산자가 적절한 미적 표면 서비스와 주택 내부 관리에 대한 강조를 늘리면서 시장 진전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때 촉감과 시각적 매력도 찾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 투자를 강화하고 시장 개발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생산비용이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이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정보 출처: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ko/flooring-market-102740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건설 활동을 위한 계획된 투자와 구조화된 정책 증가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세계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인도, 중국, 동남아시아에서 계획된 투자와 건설 활동에 대한 구조화된 정책이 증가하면서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중국은 인프라와 신축 건물에 대한 수요 증가와 인구 증가로 우세합니다.

남미는 건물의 모양과 디자인을 바꾸기 위해 개인 주택과 다층 주택의 리노베이션 및 리모델링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상당한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바닥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안전하고 독특한 기술 혁신에 집중합니다.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바닥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 제공과 안전하고 독특한 기술 혁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기업들은 신제품 개발, 확장, 합작 투자, 인수와 같은 전략을 구현하여 지역적 입지와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핵심 산업 개발

  • 2021년 11월:  Beaulieu Flooring Solutions에서 독특한 라텍스 프리 카펫을 출시했습니다. 현관, 박람회 스탠드, 복도용으로 특별히 생산된 이 제품은 세계 최초의 재활용 가능한 이벤트 카펫입니다. 이 제품 출시는 회사가 제품 포트폴리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